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쇼바문의

작성일 2013-06-25 / 작성자 박진석 / 조회수 446
▷차종: 싼타페cm
▷연식: 09년식
▷주행거리: KM
▷상담내용:

예전에 리어쇼바 판매한걸로 아는데요.
현재 압력감응쇼바에 뒤쪽이 좀 출렁 대서 그러는데
쇼바 교체로 출렁거림을 잡을수 있을까요??

홈페이지에서 찾아 보다가 쇼바관련해서 안보여서 글남깁니다.

비용이랑 오버홀주기 궁금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