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상담
작성일 2013-06-24 / 작성자 김연서 / 조회수 430
▷차종: cm
▷연식: 06년3월
▷주행거리:125000 KM
▷상담내용:
얼마전에 문의 드린 시거잭문제는 해결됐네요 다른차에서는 괜찮았는데 제차에서만 그런것은 좀 이상한데요.
비싼(?) 충전기 꼽아보니 되서 같은걸로 샀습니다.~
접지의 필요성도 점검 후 결정이 가능한지요?? 패키지상품 미션크리닝하고 접지가 있던데 미션 오일 간지 얼마안되서 ^^:
그냥해도 괜찮은지도좀 답변 부탁드려요~ 배기쪽 접지는 없는거 같던데 그거도 해주시나요?
그리고 에어컨 풀로틀었을때 웅~웅~웅~하는 진동도 증상이 나오면 점검 받을예정이고요 (가금씩나오는거라 정비받을떄 안나올 수가....)
하체 암쪽에 부싱도 점검 받았으면 좋겠구요 요새 방지턱이나 노면안좋은 곳가면 꼭 트럭타는 기분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