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문의
작성일 2013-06-24 / 작성자 문현준 / 조회수 415
▷차종: 산타cm
▷연식: 2008
▷주행거리: KM 134700
▷상담내용: 주말서울에 볼일이있어 출발 도착전 엔진쪽에서 안들리던 소리가 나서 도착후 본넷 열어보니 인터쿨러 받침대(엔진커버와 인터쿨러사이에있는 지지대)를 고정해 주는 앞쪽 고무2개가 있던데 이게 삭아서 두군데다 떨어져 나가있더군여...ㅜㅜ 이때문에 흔들리면서 우웅하는 소리가 났드라구여.
현재 케이블타이로 지지대 옆쪽과 인터쿨러를 고정해두어서 흔들리지는 않거든여 고정만 되믄 크게 이상없을듯해서여 토욜쯤에서 모터 방문할까합니다 시간이 없어서여 정비는 그 삭아버린 고무지지대만 교체하믄 되는건가여??? 인터쿨러를 통체를 교체하진 않겠죠???ㅜㅜ
어떤걸 교환하고 비용은 얼마나 드는지 답변 부탁합니다.
▷연식: 2008
▷주행거리: KM 134700
▷상담내용: 주말서울에 볼일이있어 출발 도착전 엔진쪽에서 안들리던 소리가 나서 도착후 본넷 열어보니 인터쿨러 받침대(엔진커버와 인터쿨러사이에있는 지지대)를 고정해 주는 앞쪽 고무2개가 있던데 이게 삭아서 두군데다 떨어져 나가있더군여...ㅜㅜ 이때문에 흔들리면서 우웅하는 소리가 났드라구여.
현재 케이블타이로 지지대 옆쪽과 인터쿨러를 고정해두어서 흔들리지는 않거든여 고정만 되믄 크게 이상없을듯해서여 토욜쯤에서 모터 방문할까합니다 시간이 없어서여 정비는 그 삭아버린 고무지지대만 교체하믄 되는건가여??? 인터쿨러를 통체를 교체하진 않겠죠???ㅜㅜ
어떤걸 교환하고 비용은 얼마나 드는지 답변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