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싼타페CM 타이밍 벨트 질문입니다.

작성일 2013-06-24 / 작성자 강승우 / 조회수 474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8년 9월
▷주행거리: 97,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수고가 많으십니다ㅎ cmlove 동호회에서 알게되어
가입하고 상담드려요 ㅎ 다름이 아니라 타이밍 벨트를 교체할려고
하는데 재생품인가요?아님 새제품인가요?요금표를 보니까 가격이
매우 싸더라구요 ㅎ 그리고 출력도 예전같지가 않고 굼뜨는 현상이
부쩍이나 심해졌네요..ㅠ 인젝터 클리닝과 카본떼 제거를 하면
출력향상이 될까요??ㅠㅠ차산지가 5년정도 됐는데 갈수록 여기저기가
삐걱대고 그러네요 ㅠ 정비해야할 곳이 한두군데도 아닌것 같구요;;
정차한 상태에서 오른쪽으로 핸들을 완전 감다보면 끼~익하는 소리가
나길래 블루가서 물어봤더니 파워스티어링 쪽이 뭐 나간것 같다고
갈아야 된다고하는데..재생품도 비싸던데..이건 어떻게 수리가 안될까요?
너무 거슬립니다.바쁘시더라도 답변 부탁드릴께요 ㅠㅠ
그럼 수고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