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종: 싼타페cm(2.0 2륜)▷연식: 2009.06▷주행거리: 65,000KM▷상담내용:
엑셀링할때 휭~하는 배기음이 납니다.
현대사업소 들어가서 문의하니 터보쪽 문제라고 생각되지만
그렇게 큰 소리아니니 좀 더 타보라고 합니다.
이로 인해 다른문제는 발생 안될거라 하는데...
걱정이 좀 되네요.
터보 문제라 하면 터보차져 assy 교환만 하면 되는지요?
비용은 정비요금표에 나온 금액 예상하면 됩니까?
문의드립니다.
덧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