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터보관련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6-24 / 작성자 박준호 / 조회수 252

▷차종: 싼타페cm(2.0 2륜)
▷연식: 2009.06
▷주행거리: 65,000KM
▷상담내용:

엑셀링할때 휭~하는 배기음이 납니다.

현대사업소 들어가서 문의하니 터보쪽 문제라고 생각되지만

그렇게 큰 소리아니니 좀 더 타보라고 합니다.

이로 인해 다른문제는 발생 안될거라 하는데...

걱정이 좀 되네요.

 

터보 문제라 하면 터보차져 assy 교환만 하면 되는지요?

비용은 정비요금표에 나온 금액 예상하면 됩니까?

 

문의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