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종: 싼타cm▷연식: 2008▷주행거리: 82000KM▷상담내용:
제 차가 출발시 혹은 저속에서 악섹을 밟을때 혹은 악셀에서 발을 뗄때
뚝!!!!!!!하는 소리가 나네요~
동호회 검색해보니 와셔를 교체하면 되고 그래도 안되면 등속조인트도 봐야 한다고 되어있던데
와셔 교환금액좀 알려주세요~~
동호회보니 와샤.등속 조인트 교체 했는데도 소리가 난다는 분이 계시네요..ㅠㅠ
혹시 lsd 어쩌고 하는놈 인가요??????ㅠㅠ
덧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