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몰리브덴와샤??

작성일 2013-06-24 / 작성자 임성진 / 조회수 587

▷차종: 싼타cm
▷연식:             2008
▷주행거리: 82000KM
▷상담내용:

제 차가 출발시 혹은 저속에서 악섹을 밟을때 혹은 악셀에서 발을 뗄때

뚝!!!!!!!하는 소리가 나네요~

동호회 검색해보니 와셔를 교체하면 되고 그래도 안되면 등속조인트도 봐야 한다고 되어있던데

 

와셔 교환금액좀 알려주세요~~

 

 

동호회보니 와샤.등속 조인트 교체 했는데도 소리가 난다는 분이 계시네요..ㅠㅠ

혹시 lsd 어쩌고 하는놈 인가요??????ㅠㅠ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