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 후 변속 충격

작성일 2013-06-24 / 작성자 강기식 / 조회수 204

▷차종:  투싼
▷연식:   2005
▷주행거리: 76,300KM
▷상담내용: 지난 주말 배출가스 과다에 따른 정비 및 부품 교체를 했습니다.

                 그런데, 집에 돌아오는 길은 괜찮았는데 일요일 운전을 하다보니 30Km 부근에서

                 변속 충격이 발생하네요.  이전엔 주로 50Km 부근에서 살짝 나타나던 것이

                 50Km 부근의 문제는 여전히 남아있는 상태로 30Km 부근의 충격이 발생합니다.

                 차에 타고 있는 사람이 느낄 정도라 신경이 쓰이네요.

 

                 확인 후 제가 정비 받은 내용과 함께 했어야 하는 사항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