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3-06-24 / 작성자 울산점장 / 조회수 426
반갑습니다,노덕섭 고객님.
솔벨브 자체문제는 아닌 듯 합니다.
진공라인 즉 인터쿨러가 의심이 갑니다.
죄송하지 만 시간 나실때 제 방문 바랍니다.
항상 안전운전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