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종: cm▷연식: 06▷주행거리:13만 KM▷상담내용:
우회전 요철시 달그락 소리와 함께 핸들쪽으로도 진동이 좀 올라오네요.
08년에 스티어링 기어박스 통짜베기로 교환했는데,
다시 증상이 생기는거 같은데. 써포트 요크 개선품으로 교체 가능한지.. 가능하다면 비용은 얼마인지 궁금하네요.?
직진시 달그락은 안나는데 핸들 좀 꺽인상태에서 나는거는 요크 이외 다른쪽에서도 발생이 될수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덧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