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레노이드밸브관련문의
작성일 2013-06-22 / 작성자 유태영 / 조회수 588
▷차종: 싼타페
▷연식: 2003
▷주행거리: 65,000KM
▷상담내용: 작년 12월에 부산점에서 타이밍교체작업 후 잘 타고다니고 있는데요.
▷연식: 2003
▷주행거리: 65,000KM
▷상담내용: 작년 12월에 부산점에서 타이밍교체작업 후 잘 타고다니고 있는데요.
정체구간등에서 서행을 할 경우에 엑셜을 밟을때 간헐적으로 운전석앞쪽에서 뱃고동같은 소리가 나더니,
최근에는 자주 소리가 나서 오늘은 운행후에 후드를 열고 만져보니 운전석쪽의 솔레노이드밸브에서 진동이 나고 열도 좀 나고 하는군요.
해당솔레노이드밸브만 교체하면되는지 아니면 진공호스도 교체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