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1일 싼타페 CM 정비 후
작성일 2013-06-21 / 작성자 이명은 / 조회수 456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6
▷주행거리: 799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5월 11일날 연비저하 문제로 아래와 같이 대대적으로 정비를 받았습니다.
타이밍벨트 외 8가지 SET, 엔진오일(암텍콜), 발전기풀리, 댐퍼풀리, 인젝터크리닝, 인젝터 #1.교환( 신품 / AGIF8WD ),
흡기메니폴드 탈부착크리닝, 밸브크리닝, EGR밸브, EGR쿨러크리닝+호스, 후.스테빌라이저 링크/붓싱
일단 한달 좀 넘게 타 보았는데요.
문제는
1. 연비문제가 여전히 개선이 되지 않고 있고요.
(문제 생기기 전 연비 9~11K / 수리직전 약 8개월부터 현재 7~8km)
2. 초반 가속시 지난 7년간 없었던 새로운 소리가 생겼습니다. (터보음보다 두툼한 기이잉~ 하는 소리)
3. 그리고, 이전대비 소음이 커졌습니다.
미리 말씀드릴까 하다가
어느정도 타면 자리가 잡힐까 하여 일단 탔습니다.
그런데 상황이 개선이 되질 않고 있네용.
어떻게 하면 좋을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연식: 2006
▷주행거리: 799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5월 11일날 연비저하 문제로 아래와 같이 대대적으로 정비를 받았습니다.
타이밍벨트 외 8가지 SET, 엔진오일(암텍콜), 발전기풀리, 댐퍼풀리, 인젝터크리닝, 인젝터 #1.교환( 신품 / AGIF8WD ),
흡기메니폴드 탈부착크리닝, 밸브크리닝, EGR밸브, EGR쿨러크리닝+호스, 후.스테빌라이저 링크/붓싱
일단 한달 좀 넘게 타 보았는데요.
문제는
1. 연비문제가 여전히 개선이 되지 않고 있고요.
(문제 생기기 전 연비 9~11K / 수리직전 약 8개월부터 현재 7~8km)
2. 초반 가속시 지난 7년간 없었던 새로운 소리가 생겼습니다. (터보음보다 두툼한 기이잉~ 하는 소리)
3. 그리고, 이전대비 소음이 커졌습니다.
미리 말씀드릴까 하다가
어느정도 타면 자리가 잡힐까 하여 일단 탔습니다.
그런데 상황이 개선이 되질 않고 있네용.
어떻게 하면 좋을지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