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6-21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433
안녕하세요?
김무열 고객님.
모터스테이션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경우에 따라 선택의 여지가 있겠습니다만,
리어 스프링과 쇽 업소버를 SELF LEVELIZER 타입으로 교환 하는 방법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트레일러의 무게를 감안하여 스프링을 최종 선택하시면 좋을듯 하고요.
고객님 편하신 시간에 방문 주시면 함께 고민하여 보겠습니다^^
정비상담 코너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안전운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