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6-21 / 작성자 김무열 / 조회수 423
▷차종: 베라크루즈 300x 2wd 벨류
▷연식: 2008년1월
▷주행거리: 134000KM
▷상담내용: 별다른 불만없이 차를 타고 다녔습니다. 몇년을 엔진오일만 갈고 막 타도 고장이라곤 한번도 없었을만큼 튼튼한데요.
▷연식: 2008년1월
▷주행거리: 134000KM
▷상담내용: 별다른 불만없이 차를 타고 다녔습니다. 몇년을 엔진오일만 갈고 막 타도 고장이라곤 한번도 없었을만큼 튼튼한데요.
하체쪽으로 특히 후륜 강화가 필요해서 상담 드립니다.
제차는 견인차량으로 운용한지 벌써 3년여가 됐는데요.
그동안 그다지 무겁지 않은 트레일러들을 끌고 다녀서 뒤가 쳐진다는 느낌이 없었는데 최근 좀 더 무거운 모델로 바꾸면서 뒤가 쳐진다는 느낌이 많이 듭니다.
그래서 어떤 식으로든 보강을 하고 타고 싶어서 연락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스프링이나 댐퍼를 바꾸거나 기타 보강을 위한 방법들을 알고 싶습니다.
근무지가 칠곡이고 퇴근시간이 늦는 편이라서 주말을 이용해서 정비를 받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