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문의

작성일 2013-06-20 / 작성자 김연서 / 조회수 433

▷차종: CM                      
▷연식: 06년 3월
▷주행거리: 125000KM
▷상담내용:

 

앞열 시거잭에 핸드폰 충전기 연결시에 파워단자부터 충전기가 매우뜨거워집니다. 물론 충전도 2~3초 단위로 충전 불이 들어왔다가 안들어왔다가 합니다.

 에어컨을 최대로 켰을때 가끔 간헐적으로 차량에 진동이 오네요 진동 수준은 꽤 심한편이고요. 두가지 증상이 관계가 있는지요.

 

변속할때 힘도 좀딸린거 같고 충격도 있네요

 

의심가는 부분이 있으신지 이번주에 점검좀 받아 보고 싶은데요 연식이 좀되서 그런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