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문의
작성일 2013-06-20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473
박효범 고객님 안녕하세요?
상담하신 답변입니다.
▷상담내용:
1. 구형 싼타페 배터리를 교체하려고 하는데 정비요금표는 안나와 있네요~ 얼마정도(보편적으로 쓰는 배터리) 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이벤트 보쉬밧데리 90L 10만5천원 보쉬90L(메가파워)12만5천원 정상가 (VAT)별도
2. 20km이하 저속주행시 뒷바퀴 부분(아마도 패드부분)서 간헐적으로 찌익찌익 소리납니다. 어느정도 속력붙으면 소리가 안나구요....
답변)점검을 통하여 알수있을듯 합니다만 리어 브레이크패드 소음인듯합니다 리어 브레이크패드 이벤트 4만5천원 정상가 (VAT)별도
3. 예전부터 느낀거지만 정지상태에서 핸들이 너무 무겁습니다. 특히 유턴할때요. 가끔 정지상태서 유턴할때 핸들이 어느정도 돌다가 안돌아 갑니다.
답변)파워스티어링 펌프&파워스티어링 기어박스 의 문제일듯합니다
4. 그리고 블랙박스를 샀는데 설치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가격이 얼마정도 드는지요??
답변)블랙박스는 장착하고 있지않습니다. 죄송합니다 꾸벅 ^^
홈피방문 감사드리며 오늘도 안전운행 하세요~
상담하신 답변입니다.
▷상담내용:
1. 구형 싼타페 배터리를 교체하려고 하는데 정비요금표는 안나와 있네요~ 얼마정도(보편적으로 쓰는 배터리) 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이벤트 보쉬밧데리 90L 10만5천원 보쉬90L(메가파워)12만5천원 정상가 (VAT)별도
2. 20km이하 저속주행시 뒷바퀴 부분(아마도 패드부분)서 간헐적으로 찌익찌익 소리납니다. 어느정도 속력붙으면 소리가 안나구요....
답변)점검을 통하여 알수있을듯 합니다만 리어 브레이크패드 소음인듯합니다 리어 브레이크패드 이벤트 4만5천원 정상가 (VAT)별도
3. 예전부터 느낀거지만 정지상태에서 핸들이 너무 무겁습니다. 특히 유턴할때요. 가끔 정지상태서 유턴할때 핸들이 어느정도 돌다가 안돌아 갑니다.
답변)파워스티어링 펌프&파워스티어링 기어박스 의 문제일듯합니다
4. 그리고 블랙박스를 샀는데 설치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가격이 얼마정도 드는지요??
답변)블랙박스는 장착하고 있지않습니다. 죄송합니다 꾸벅 ^^
홈피방문 감사드리며 오늘도 안전운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