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냉각수가 줄었습니다!

작성일 2013-06-20 / 작성자 이선학 / 조회수 252
▷차종: 산타페
▷연식: 2004
▷주행거리: 55000KM
▷상담내용: 

지난주 토요일에 타이밍벨트 + 냉각수 계통 전체를 수리했던 산타페입니다.
그뒤로 주행을 했는데...정비 후 채워 주셨던 냉각수가 많이 줄었습니다.

윗쪽과 F 사이 절반정도 까지 채워주셨던 냉각수가
지금은 F 선까지 내려와 있네요!

다시 냉각수가 새는건가요?
답변 부탁 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