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문의

작성일 2013-06-20 / 작성자 박효병 / 조회수 423
▷차종: 싼타페
▷연식: 2005
▷주행거리: 94,000KM
▷상담내용:
1. 구형 싼타페 배터리를 교체하려고 하는데 정비요금표는 안나와 있네요~ 얼마정도(보편적으로 쓰는 배터리) 하는지 궁금합니다.
2. 20km이하 저속주행시 뒷바퀴 부분(아마도 패드부분)서 간헐적으로 찌익찌익 소리납니다. 어느정도 속력붙으면 소리가 안나구요....
3.  예전부터 느낀거지만 정지상태에서 핸들이 너무 무겁습니다. 특히 유턴할때요.  가끔 정지상태서 유턴할때 핸들이 어느정도 돌다가 안돌아 갑니다.
4. 그리고 블랙박스를 샀는데 설치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가격이 얼마정도 드는지요??

매번 모터스테이션의 서비스에 만족하고 있네요~~~답변 부탁드려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