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트라제 고속 주행시 소음

작성일 2013-06-20 / 작성자 홍석용 / 조회수 509

▷차종: 트라제
▷연식: 2001
▷주행거리: 230000KM
▷상담내용:

  지난번 용인점에서 수리 후 잘 타고 있는데 고속도로에서 160km/H, 4000RPM 부터 드-드-드-드하는 소리가 심하게 납니다.

  핸들 떨림이나 조향 장치 이상은 느껴지지 않고, 냄새가 나지도 않고 다시 속도를 줄이면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그외 이상 현상은 없지만 정차 중 엔진음이 이전보다 웅웅거리는 소리는 좀 커진듯 아닌듯하고

  정차 중 시동을 유지하면 RPM이 약간 들쑥날쑥하는 진동이 느껴집니다.

  우선 상담하고 수리 여부를 결정하고자 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