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소음 관련 문의

작성일 2013-06-19 / 작성자 부산점장 / 조회수 434
안녕하세요
정재윤 고객님
문의하신 소음은 사이드브레이크 간극이
늘어남으로인해 발생되는  소음으로 생각됩니다
간극조정은 금액이 발생하지않으니
예약 방문주시면 점검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