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음 관련 문의
작성일 2013-06-19 / 작성자 정재윤 / 조회수 472
▷차종: 스포티지R
▷연식: 2011
▷주행거리: 45000KM
▷상담내용: 한번 뒷쪽 소음으로 문의 드린 적이 있는데 가까운 거리가 아니여서 다시 한번 문의 후 방문하려고 합니다.
소리가 나는 상황을 다시 한번 보니 주차 시 사이드 브레이크를 잡고 하차하면 뒷바퀴 쪽에서 끼릭끼릭 소음이 납니다.
승하차시만 나는 것이 아니라 뒤에서 차를 누르거나해서 움직여도 소리가 나네요..
사이드 브레이크 안 잡고 내리면 소리가 안 나는데 이건 사이드 브레이크를 갈아야 하는 건지요?
견적 비용도 같이 답글 부탁 드립니다.
▷연식: 2011
▷주행거리: 45000KM
▷상담내용: 한번 뒷쪽 소음으로 문의 드린 적이 있는데 가까운 거리가 아니여서 다시 한번 문의 후 방문하려고 합니다.
소리가 나는 상황을 다시 한번 보니 주차 시 사이드 브레이크를 잡고 하차하면 뒷바퀴 쪽에서 끼릭끼릭 소음이 납니다.
승하차시만 나는 것이 아니라 뒤에서 차를 누르거나해서 움직여도 소리가 나네요..
사이드 브레이크 안 잡고 내리면 소리가 안 나는데 이건 사이드 브레이크를 갈아야 하는 건지요?
견적 비용도 같이 답글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