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맵핑관련 질문

작성일 2013-06-15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453
안녕하세요?
정진돈 고객님.
문의하신 egt 업그레이드 비용은 버전별 차액+30,000원입니다.
지금 현제 모터스테이션의 그린버전을(150,000원) 사용하고 계시니까
n버전으로(250,000원) 업그레이드시 130,000원이 되는 거죠^^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글을 남겨 주시거나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