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맵핑관련 질문

작성일 2013-06-15 / 작성자 정진돈 / 조회수 458
▷차종: 구형산타페
▷연식: 04
▷주행거리:13만 KM
▷상담내용: 올해 초쯤 G.VER. 으로 맵핑(?)을 했는데요... 요거보다 한단계위껄로 새로 하게되면
 금액은 25만원 들게되나요?? 아님 약간 내고가 되는건지요... 조금더 업을하고싶은데 가능하신지 댓글 답변부탁드립니다.
가급적 웹으로 답변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