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속도가 잘나지않습니다

작성일 2013-06-12 / 작성자 김성곤 / 조회수 459
▷차종: 산타페
▷연식: 2004년식(2005년형)
▷주행거리:15만2천 KM
▷상담내용: 구형산타페 업어온지 4일됐네요
궁금한점이 있어 고수님들께 도움을 받고자 글을 남김니다.

2004년8월식인데 5년형으로 나온겁니다.
현제15만이구요

평지 고속도로에서 악셀을 가볍게 밟아도 120 까지는 쭉쭉 잘나가는데요
120넘어서 부터는 서서히 올라가는 느낌이고,

악셀 을 밟으면 조금 무거운 느낌이 많이 납니다.(뒤에서 댕긴다는 느낌)
120에서 140~160 속도 내는데 시간이 좀 걸리는 느낌입니다
120가지는 가볍게 금방 올라가는데요

무엇이 문제인지는 모르겠네요
어디를 손봐야 할까요?

 
그리고 오르막길에서 앞차를 추월할려고 가속페달을 좀더 밟았는데
속력은 붙지않고 오히려 앞차와 거리만 더 멀어지네요
원래 그런건가요

평지140~~~~~~~~~오르말길 130~120~110이렇게 뚝뚝 떨어지네요.
 
수리가 필요하다면 비용을 알고 싶습니다
 
수고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