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속도계 바늘이 출렁 걸임

작성일 2013-06-12 / 작성자 이세구 / 조회수 457
▷차종: 싼타페(2륜구동)
▷연식: 2002
▷주행거리: 143,500KM
▷상담내용: 계기판중 속도계 바늘이 다운되어 작년 10월에 센서 등 교체하였는데 요세 속도계 바늘이 출렁출렁 움직여서 정비소에 갔더니 미션 톱니바퀴가 갈가먹는다고 하며 재생미션을 갈아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미션에도 영향을 준다고 하는데 갈아야 하는지 궁금하여 문의 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