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6-11 / 작성자 허정한 / 조회수 428
▷차종:모하비
▷연식: 2008년식
▷주행거리: 10만KM
▷상담내용:
반갑습니다~ 소모품 교환및 정비좀 받을려고 하는데요.. 예전에 몇번 문의드렸던
모하비 미션오일쿨러에 관한 소식이 없어서 애타는 마음으로 글남깁니다^^
아시다시피 모하비 6단미션은 한여름에 미션오일 온도가 너무 높아 솔레노이드벨브 고착이 되는 차들이 빈번하게
나오고 있는데 모하비 필수품목인 미션오일쿨러 모터스테이션에서 작업하고 싶습니다ㅋㅋ 적극 추진해주시면 감사합니다~
날도 점점 더워지는데 고생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