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초반 가속시 엑셀반응이 느려졌읍니다.

작성일 2013-06-10 / 작성자 고석민 / 조회수 512
▷차종: 싼타페더스타일
▷연식: 2011년 11월
▷주행거리: 12,000KM
▷상담내용: 겨울까지는 괜찮았는데 지난달부터 출발후 가속할때 저속에서 가속이 느려졌읍니다. 
출고후 엔진오일교환은 지난 겨울에 1번 현대순정으로 했읍니다.
원래는 가솔린차만큼은 아니지만 엑셀밟을때 워낙 반응이 빨라서 타본 사람마다 깜작놀랄정도였는데,
이제는 구형 싼타페탈때처럼 굼뗘져서 이럴때는 어디를 손봐야하는건지 모르겠읍니다.   
가급적 빨리 방문후 정비예정입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