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차량 소음 문의

작성일 2013-06-09 / 작성자 박재만 / 조회수 450
▷차종: 싼타페 sm
▷연식: 2004.4
▷주행거리: 210000KM
▷상담내용:

차량 주행시 휘파람? 소리 비슷한게 납니다..

저속주행중 휘파람 소리가 나며 저속에서 악셀 밟을 시 휘파람소리가 납니다.

정비를 받으면 괜찮아질까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