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쿨러장착
작성일 2013-06-08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515
안녕하세요?
서승환 고객님.
저희 모터스테이션에서 장착하여 드리고 있는 오토밋션 오일쿨러는 공냉식이며,
모닝차량에 장착이 가능할지는 방문을 주셔야만 답변이 가능하십니다.
주말을 제외하고 평일중에 고객님께서 편하신 시간에
예약후 방문주시면 장착을 시도하여 보겠습니다.
안정적으로 장착이 가능할시에는 장착비용은 현금가10만원이며,
어느 정도는 가감될 수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정비상담 코너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서승환 고객님.
저희 모터스테이션에서 장착하여 드리고 있는 오토밋션 오일쿨러는 공냉식이며,
모닝차량에 장착이 가능할지는 방문을 주셔야만 답변이 가능하십니다.
주말을 제외하고 평일중에 고객님께서 편하신 시간에
예약후 방문주시면 장착을 시도하여 보겠습니다.
안정적으로 장착이 가능할시에는 장착비용은 현금가10만원이며,
어느 정도는 가감될 수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정비상담 코너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