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모닝쿨러장착

작성일 2013-06-08 / 작성자 서승환 / 조회수 533

▷차종:                             구모닝
▷연식: 2007
▷주행거리:        89000
▷상담내용: 미션오일쿨러

 

구모닝의 자트코 미션이 열이 올라가면 변속층격이나 RPM슬립이 너무 많아서 정보를 보니 미션오일쿨러달면 나아진다는데

공냉식과 수냉식 종류가 몇가지 있는데 여기서 장착이 가능하면 가격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