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만간 찾아뵙겠습니다.
작성일 2013-06-07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415
반갑습니다~
여석기 고객님.
우선 문의하신 에어콘은 기본적인 가스의 량을 먼저 확인한 후에
다른 문제점이 있는지 직접적인 점검을 통해 확인이 가능할듯 하오며
에어콘가스 보충시 냉매오일은 항상 보충하여 드리고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터보호스는 방문시 가지고 오시면 확실하게 조립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