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터보관련 문의

작성일 2013-06-07 / 작성자 이형규 / 조회수 470
▷차종: 싼타페
▷연식: 07  2.2
주행거리: 125,000
▷상담내용: 안녕하세여?
아침 냉간시에 처음 출발을 하면 칼칼칼 쇠갈리는 소리라고 해야 하나여? 아님 밸트가 씹히는 소리라고 해야하나여?
나구요 엔진이 열을 받으면 조금 덜 나는것 같아여. 여러곳을 돌아다녀봤더니 터보가 이상이다. 제네레이터가 이상이다. 텐션베어링이 이상이다... 등등 휘바람소리가 나는거 봐서는 터보같기도 하구요...
작년에 타이밍작업을 용인모터에서 했거든요?
터보비용
제너레이터 베어링 교환비용
인젝터 세척.
  수리비용이랑 시간을 알고 싶습니다....
수고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