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작업문의 드려요.

작성일 2013-06-07 / 작성자 정석열 / 조회수 451
▷차종: 스포티지r
▷연식: 2012
▷주행거리:20000 KM
▷상담내용:
 
엔진오일 ( 연비 + 정숙성 위주의 추천하시는 제품 )
브레이크 디스크 연마 ( 베라 디스크 보유중 ) + 2p갤리퍼 ?( xg 혹은 추천하시는 2p 갤리퍼 ) + 브레이크 호스( 이름이 잘.. ) + 브레이크 오일
룩손 스트럿바 장착( 스트럿바는 보유중 )
 
이렇게 작업을 하려 하는데요.
일단 가능 여부와 가격 을 알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답변 기다릴께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