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 결과 및 재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3-06-06 / 작성자 노덕섭 / 조회수 490
▷차종: 산타페SM
▷연식: 2004
▷주행거리: 125,000 KM
▷상담내용
ㅇ 증상 : 가속시 "슥슥" 소음 발생, 시동끌때 "부욱" 소음 발생
ㅇ 오늘(6일) 9시에 방문하여 정비를 받았습니다. (담당 기사님께서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ㅇ 정비 후 귀가길에 차분히 점검했으며, 더이상 가속시 슥슥 소음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차량도 좀더 부드럽게 가속이 되구요.
ㅇ 문제는 귀가 후 시동을 끄니 엔진룸에서 부욱 소음이 다시 발생합니다.
ㅇ 보통 에어컨 작동 후 시동을 끌 경우 부욱 소음이 자주 발생하였으며, 이번에도 귀가시 에어컨을 켜고 왔었습니다.
ㅇ 어떤 부분이 문제일지 궁금하며, 당장 차량 운행에는 문제가 없는지도 궁금합니다.
ㅇ 고맙습니다. ^^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