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제로접지 관련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6-06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540
안녕하세요?
우중기 고객님.
여름철에는 에어콘 사용이 늘면서 전기의 사용이 많아지는 계절인데요.
배터리와 충전장치의 관리가 필요한 계절이기도 하며 접지등의 보강도 좋은 아이템입니다.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제품이 여러가지가 있기도 합니다만
좋은 재질의 배선이나 단자를 사용하고 있으면서도 막상  배선과 단자의 접촉 부분에는
숄더링(납땜) 처리가 누락되어 있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제품을 고르실 때에는 이러한 숄더링 작업의 유무를 확인하시고 고르시기 바라며
저희 모터스테이션에서 시공하여 드리고 있는 제로 접지는 마이너스 접지와 같은 개념이며
위에서 설명드린 숄더링은 물론 양질의 재료와 편조선을 사용하여 배터리와 차체와의
접촉 저항을 제로에 가깝게 구현한 수제작 접지 세트입니다.
충분한 이해가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글을 남겨 주시거나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 우중기 2013-06-06 13:33
    빠른 답변 감사드립니다.. 이번 토욜날로 예약 잡아두겠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