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제로접지 관련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6-06 / 작성자 우중기 / 조회수 458
▷차종: 싼타페
▷연식: 2004
▷주행거리: 168000KM
▷상담내용: 몇일전 에어컨 작동후 진동 관련 문의 드렸었는데... 요즘 날씨가 더워 에어컨을 사용해 보니 진동이 어느정도 감내할 수있는 정도 인건것 같아... 그냥 지켜 보기로 했습니다.
오늘 문의 드릴 내용은 모터에서 하는 제로접지튜닝에 관해서 입니다.
제로접지라는 것이 통상 얘기하는 마이너스 접지와는 다른 개념인가요?
년식이 있어 마이너스 접지를 하면 어느정도 차량에 보약을 먹인다는 생각을 할수 있다고 얘기들 하시는데...
마이너스 접지와 모터에서 하는 제로 접지가 어떻게 다른지 알고 싶어요.. 어짜피 전기사용이 많이 여름이 다가오니 마이너스 접지를 해볼까 생각 중이었는데 모터에서 제로접지라는게 눈에 띄어서 문의드립니다..
바쁘시더라도 답변 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