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동불량 정비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3-06-06 / 작성자 김동관 / 조회수 440
▷차종: 싼타페sm
▷연식: 2005
▷주행거리: 13만km
▷상담내용:
▷연식: 2005
▷주행거리: 13만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시동불량 관련 문의드립니다
1. 지난 일요일 운행중(시내주행 40~50km/h) 시동꺼짐 1회 발생 재시동 됨
2. 3시간후 주유 후 시동이 걸리지 않음. 수차례 시도후 시동걸림
3. 금일 2시간 가량 운행후 1시간 주차후 시동이 걸리지 않음. 수차례 시도 하였으나 되질않아 견인조치
4. 부산점에 견인조치 하였습니다. (21머8701)
야간에 견인조치 하여서 별도의 연락은 못드렸습니다.
빠른 정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