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 문의합니다.
작성일 2013-06-05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397
김영남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상담답변 입니다
1. 정차 중 핸들을 좌우로 15도씩 돌려보면 핸들 정중앙 부분에서 소리가 띡하고 소리가 나며, 기분상으로 뭔가 약하게 걸리는 느낌이 있습니다. 어떤 정비가 필요한 가요?
점검과테스트르 통하여 알수있을듯 합니다만
파워스티어링 기어의 유격발생이거나 칼람샤프트의 유격 .로워암고정볼트의풀림등의 소음인듯 합니다
2. 하부 리어 로워암(?)의 부싱이 거의 닳아 주행 후 정차시 소음이 발생합니다. 앗세이로 교환해야 하나요, 아니면, 부싱만 교체도 가능한가요?
하부 리어 로워암의 붓싱은 붓싱만 교체를 하고있지않습니다
리어로워암은 ASSY로 교채합니다
3. 정차 후 출발시 가끔씩 좌측 앞 바퀴 부분에서 쓱쓱 2~3초간 마찰음이 들립니다. 리턴볼트가 문제라고 하여 구리스를 발라 주었는데도, 가끔씩 다시 발생하곤 합니다. 어떤 정비가 필요한가요.
위1.2.3. 상담은 차량입고시에 점검을 통하여 시간과 비용이 나올듯 합니다.
예약방문 주시면 점검과정비를 하여드리겠습니다
또한 예약방문시 사전 점검만도 가능 합니다
모터스테이션 에서는 점검비는 별도로받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안전운행 하세요~
문의하신 상담답변 입니다
1. 정차 중 핸들을 좌우로 15도씩 돌려보면 핸들 정중앙 부분에서 소리가 띡하고 소리가 나며, 기분상으로 뭔가 약하게 걸리는 느낌이 있습니다. 어떤 정비가 필요한 가요?
점검과테스트르 통하여 알수있을듯 합니다만
파워스티어링 기어의 유격발생이거나 칼람샤프트의 유격 .로워암고정볼트의풀림등의 소음인듯 합니다
2. 하부 리어 로워암(?)의 부싱이 거의 닳아 주행 후 정차시 소음이 발생합니다. 앗세이로 교환해야 하나요, 아니면, 부싱만 교체도 가능한가요?
하부 리어 로워암의 붓싱은 붓싱만 교체를 하고있지않습니다
리어로워암은 ASSY로 교채합니다
3. 정차 후 출발시 가끔씩 좌측 앞 바퀴 부분에서 쓱쓱 2~3초간 마찰음이 들립니다. 리턴볼트가 문제라고 하여 구리스를 발라 주었는데도, 가끔씩 다시 발생하곤 합니다. 어떤 정비가 필요한가요.
위1.2.3. 상담은 차량입고시에 점검을 통하여 시간과 비용이 나올듯 합니다.
예약방문 주시면 점검과정비를 하여드리겠습니다
또한 예약방문시 사전 점검만도 가능 합니다
모터스테이션 에서는 점검비는 별도로받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안전운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