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도게이지 및 미션 문의
작성일 2013-06-05 / 작성자 최인길 / 조회수 502
▷차종: 트라제 오토
▷연식: 2004년 7월
▷주행거리: 약 76,000KM
▷상담내용:
대략적으로 30분 이상 정도 주행시 온도게이지가 정차하고 있으면 서서히 올라갔다가, 출발을 하면 서서히 정상으로 내려오고 그럽니다. 출퇴근 거리가 짧아 평상시에는 그런것을 모르겠는데, 약간의 장거리 운행시 그런 현상이 일어나곤 합니다.
그리고, 자주는 그러지 않느데 한번씩 후진기어를 넣으면 후진이 들어가지 않고 중립인 것처럼 제자리에서 rpm만 올라가고, 오르막 올라갈때 D상태 임에도 기어가 갑자기 중립상태로 변해 제자리에 서거나 뒤로 밀리는 현상이 있습니다.
▷연식: 2004년 7월
▷주행거리: 약 76,000KM
▷상담내용:
대략적으로 30분 이상 정도 주행시 온도게이지가 정차하고 있으면 서서히 올라갔다가, 출발을 하면 서서히 정상으로 내려오고 그럽니다. 출퇴근 거리가 짧아 평상시에는 그런것을 모르겠는데, 약간의 장거리 운행시 그런 현상이 일어나곤 합니다.
그리고, 자주는 그러지 않느데 한번씩 후진기어를 넣으면 후진이 들어가지 않고 중립인 것처럼 제자리에서 rpm만 올라가고, 오르막 올라갈때 D상태 임에도 기어가 갑자기 중립상태로 변해 제자리에 서거나 뒤로 밀리는 현상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