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 문의합니다.

작성일 2013-06-05 / 작성자 김영남 / 조회수 389
▷차종: 싼타페
▷연식: 2005년 5월
▷주행거리: 21만KM
▷상담내용:
 
정비하기전에 먼저 문의합니다.
 
1. 정차 중 핸들을 좌우로 15도씩 돌려보면 핸들 정중앙 부분에서 소리가 띡하고 소리가 나며, 기분상으로 뭔가 약하게 걸리는 느낌이 있습니다. 어떤 정비가 필요한 가요?
 
2. 하부 리어 로워암(?)의 부싱이 거의 닳아 주행 후 정차시 소음이 발생합니다.  앗세이로 교환해야 하나요, 아니면, 부싱만 교체도 가능한가요?
 
3. 정차 후 출발시 가끔씩 좌측 앞 바퀴 부분에서 쓱쓱 2~3초간 마찰음이 들립니다.  리턴볼트가 문제라고 하여 구리스를 발라 주었는데도, 가끔씩 다시 발생하곤 합니다.  어떤 정비가 필요한가요.
 
위 사항에 대해 입고하여 정비하려고 합니다.  정비시간은 어느 정도이며 대략적인 비용을 알려 주십시오.
 
좋은 하루 되십시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