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에어컨 관련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6-04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437
안녕하세요?
우중기 고객님.
일반 운행중에는 괜찮다가 에어콘을 작동시에만 진동이 심해진다면
에어콘 콤프레셔를 점검해 봐야 할것 같습니다만,
인젝터나 엔진미미등 관련된 다른 부분들도 전반적인 점검이 필요해 보입니다.
진동에 관련해서는 여러가지의 원인이 있을 수 있기에
글로서는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없는점 많은 양해 바랍니다.
항상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 우중기 2013-06-05 10:11
    빠른 답변 감사드립니다. 시간 만들어 한번 점검 받으러 가야할듯 하네요..^^... 더운날씨에 수고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