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앞 바뀌에서 간혹 소리가 납니다.
작성일 2013-06-04 / 작성자 박상철 / 조회수 402
▷차종: 트라제
▷연식: 04년
▷주행거리: 120,000KM
▷상담내용:
약 4~5개월 된듯 합니다. 엔들을 좌측으로 바짝 돌릴 경우 마지막 타이밍에 운전석 좌측 앞바퀴측에서 딸깍 (다소 둔딱한)하는
소리가 간헐적으로 발생 합니다. 조향각에 문제가 있는 건가요?
파워 핸들 오일을 한번도 교체 한적이 없는데... 이것 때문인지요?
그리고 꼭 이런 증상이 아니더라도 파워 오일 교체 시기는 어떻게 되는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연식: 04년
▷주행거리: 120,000KM
▷상담내용:
약 4~5개월 된듯 합니다. 엔들을 좌측으로 바짝 돌릴 경우 마지막 타이밍에 운전석 좌측 앞바퀴측에서 딸깍 (다소 둔딱한)하는
소리가 간헐적으로 발생 합니다. 조향각에 문제가 있는 건가요?
파워 핸들 오일을 한번도 교체 한적이 없는데... 이것 때문인지요?
그리고 꼭 이런 증상이 아니더라도 파워 오일 교체 시기는 어떻게 되는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