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를 마쳤는데 아직 증상이 발생합니다.

작성일 2013-05-31 / 작성자 노덕섭 / 조회수 484
▷차종: 싼타페SM
▷연식: 2004
▷주행거리: 125,000KM
▷상담내용
ㅇ 오늘(31일) 14시 울산점에 예약하여 방문하여 정비 받았습니다.
ㅇ 문제증상은 2000RPM 근처에서의 가속시 슥슥 소음발생, 시동끌때 소음 발생(솔레노이드 밸브 3개 기교체완료) 입니다.
ㅇ 정비사 2분께서 3시간을 고생하신 후 솔레노이드 밸브 1개를 다시 교체하였으며, 시동 끌때의 소음은 아직 발생하지 않습니다.
ㅇ 다만, 주행시에 여러번 웅 하는 소리가 작게 나다가 사라졌습니다.
ㅇ 가속시 소음 부분은 여전히 고쳐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ㅇ 귀가길에 십회 정도 발생한 상태이며, 특이사항은 속도감속턱을 넘고 가속시에 거의 대부분 발생합니다.
ㅇ 속도감속턱을 천천히 넘어도 소음이 발생하는 걸로 봐선 차체가 흔들린 후 가속시에 문제가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ㅇ 시간을 내고 방문하기가 어려워서 그러는데.. 혹시 상기 사항으로 문제점 파악이 가능한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