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킹음 관련
작성일 2013-05-31 / 작성자 구리점장 / 조회수 228
안녕하세요? 구리점입니다.
내용으로보아 인젝터 분사량차이에 따른 디젤노킹으로 판단됩니다.
보통 순정WGT 차량에 VGT인젝터를 적용하는 경우 차가 살짝 가벼워진듯한 느낌을 받는 반면
매핑을 한 차량의 경우 연료분사량 차이에 의해 노킹음과 매연을 동반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맵데이터 수정을 통해 노킹음을 잡기는 힙들다는것이 일반적인 견해입니다.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