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소음
작성일 2013-05-31 / 작성자 황도윤 / 조회수 463
▷차종: 뉴EF소나타
▷연식: 2003
▷주행거리: KM192.000
▷상담내용: 펜벨트 부분에 소음이 나고 엔진이 떨림...
1월달에 미미랑 가스켓.엔진오일.점화플러그...등등.. 이렇게 정비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엔진 부분에서 달달그리면서 소음이 많이 나고 보닛을 열어보니. 벨트부분에서 딸딸딸그리면서 소리가 나네요 .. 연식이 오래되어서 그런건가요.. 아니면 펜벨트가 낡아서 그런건가요... 답변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