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노킹음 관련

작성일 2013-05-31 / 작성자 장조영 / 조회수 223
▷차종: 싼타페 wgt
▷연식: 03년식
▷주행거리: 120000KM
▷상담내용: 맵핑차량에 보조 ecu를 사용중에 이상이 없었는데요 인젝터를 vgt로 갈아끼우고나서 2000rpm부근에서 "다라라라락" 노킹음 같은 소음이 납니다. 혹시 인젝터 사양이 맞지않아서 그런건가요?아니면 맵핑으로 맵을 바꿔줘야하는건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