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후열시 냉각팬이 안돌아요

작성일 2013-05-31 / 작성자 오장호 / 조회수 510

▷차종:  산타페 cm
▷연식:   2007년1월
▷주행거리: 80,000KM
▷상담내용:

2007년 1월식 산타페 cm차주입니다.

언젠가 부터 주행시 냉각 팬 도는 소리를 못들었습니다.시내주행 중에는 머 그렇다 치더라도.고속도로 주행후(150~160km)휴게소또는 집에 도착하고

몇분 있으면 팬 도는 소리가 들렸는데...언제지는 확실히 기억을 못하는데 현재는 도는 소리가 안납니다.

겨울철에는 날씨가 추워 안돈다고 치더라도,지금은 돌아야 되는거 아닌가요..본넷은 뜨끈뜨끈한데....어디 이상이 있는건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