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lsd ?? 인지 오무기어인지...

작성일 2013-05-31 / 작성자 부산점장 / 조회수 522
안녕하세요
이철호 고객님
문의하신 증상은
정확히는 시운전을 해봐야 하겠지만
LSD유격과다로 인한 소음으로 의심됩니다
고속 주행시 떨림은 등속조인트 이상으로 판단들지만
LSD소음과도 연관이 있을수도 있으니
첫번째로 LSD관련 정비를 하시는것이 좋을듯합니다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