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매연(흑연) 과다 배출

작성일 2013-05-30 / 작성자 이점식 / 조회수 493

▷차종:  트라제xg 골드 vgt
▷연식:   2003년 3월
▷주행거리: 170,000 KM
▷상담내용:  매연(흑연)이 과다 배출

   주행 중 정지하였다가 다시 출발할때 엑셀을 밟으면 매연(흑연)이 과다 배출됩니다.

  그래서

  egr밸브에 꽂혀있는 고무호스를 빼고 주행하고 있습니다.(매연이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이런 증상일 경우 어떻게 해야됩니까

   답변 주시면 바로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