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종: 트라제xg 골드 vgt▷연식: 2003년 3월▷주행거리: 170,000 KM ▷상담내용: 매연(흑연)이 과다 배출
주행 중 정지하였다가 다시 출발할때 엑셀을 밟으면 매연(흑연)이 과다 배출됩니다.
그래서
egr밸브에 꽂혀있는 고무호스를 빼고 주행하고 있습니다.(매연이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이런 증상일 경우 어떻게 해야됩니까
답변 주시면 바로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덧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