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 상담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5-29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436
안녕하세요?
장성민 고객님.
모터스테이션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문의하신 하체의 소음은 스테빌라이져 링크나 부시 또는 쇽 업소버등이 의심됩니다만
실차점검이 우선적으로 필요할것 같사오며
d모드에서의 진동은 제조사의 무상 권고 수리에 해당되시는지 확인하시고
위의 증상과 더불어 A/S를 먼저 의뢰해 보심이 좋을듯 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을 링크해 드리겠습니다.
http://www.motorstation.kr/community/customer.html?mode=View&bo_table=083&id=6&no=4&s=&q=&page=1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장성민 고객님.
모터스테이션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문의하신 하체의 소음은 스테빌라이져 링크나 부시 또는 쇽 업소버등이 의심됩니다만
실차점검이 우선적으로 필요할것 같사오며
d모드에서의 진동은 제조사의 무상 권고 수리에 해당되시는지 확인하시고
위의 증상과 더불어 A/S를 먼저 의뢰해 보심이 좋을듯 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을 링크해 드리겠습니다.
http://www.motorstation.kr/community/customer.html?mode=View&bo_table=083&id=6&no=4&s=&q=&page=1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