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윔기어

작성일 2013-05-29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505
임상성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핸들돌리고 출발하면 턱턱소리와 과속방지턱넘을때 턱턱소리나는것은
웜기어일수도 있고 등속조인트와 LSD (차동기어) 소음일수도 있습니다
또한과속방지턱넘을때 앞에서 턱턱나는 소음은 로우암/활대.링크.부싱/앞쇼바등을 점검하여 보아야 할듯 합니다
가까운 전문 샾이나 모터스테이션에 예약방문주시면 최선을 다하여 점검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빗길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